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는

미주에서 가장 큰 한인 장로교 교단이며
북미주 보수 장로교 및 개혁교회 협의회(North American Presbyterian and Reformed Council)의 정회원인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 총회신학교로
성경 영감과 절대권위를 신조로 삼고 개혁주의 신학훈련을 통하여
복음적 목회자를 양성하는 정통적 보수신학교입니다.

학장 인사말

학장 인사말

 


aboutus01.jpg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평안과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기를 기원합니다.
동부 개혁 장로회 신학교는 오늘 이 시대를 위하여 부름 받은 예수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가 되고자 헌신한 젊은이들을 훈련시키는 학교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가 되기 위하여서는 먼저 은혜 속에 강해야 하며 주 예수 그리스도를 위하여 헌신 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어야 하고, 또한 진리의 말씀을 바로 분별하는 지성이 갖추어져야 합니다.

저희 신학교에서는 학문적인 교육과 목회현장에서 하나님 앞과 사람 앞에서 자신의 위치를 알고 섬기는 균형적인 선지학도로 훈련하는데 치중하고 있습니다. 특히 은혜와 진리와 인격을 갖출 뿐 아니라 목회 현장에서 훌륭한 목회를 겸하신 교수님들은 본교의 자랑입니다.

더욱 교수진과 학생들이 주 안에서 사랑하며 보다 좋은 주 예수 그리스도의 군사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는 아름다운 교제의 장을 이뤄가며 목회자와 교회 지도자의 자질을 몸에 베도록 선도하고 있습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본 신학교를 위하여 기도하시는 모든 분들과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학장 장영춘 목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