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는...

 

 

장영춘목사s.png


학장  장 영 춘  목사

 

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는...

미주에서 가장 큰 한인장로교단이며 북미주 보수 장로교 및 개혁 장로회 협의회 (North American-Presbyterian & Reformed Council)의 정회원인 미주한인 예수교 장로회 총회신학교로 성경의 영감과 절대권위를 신조로 삼고 개혁주의 신학훈련을 시키는 전통적인 신학교입니다.
1987년도에 설립된 짧은 역사를 가졌으나 국내외 저명한 교수진들의 헌신적인 강의와 총회 산하 교회들의 기도와 협력으로 학생들이 진리탐구에 열중하고 있으며,  졸업생들 중에는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 하신 주님의 지상명령에 부응하여 러시아, 도미니카, 터키, 중국, 몽골, 미국, 한국 그리고 교계의 각 기관에서 열심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교   훈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변하며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  (디모데후서 2:15)

Σσπούδασον σεαυτὸν δόκιμον παραστῆσαι τῷ Θεῷ, ἐργάτην
νεπαίσχυντον, ὀρθοτομοῦντα τὸν λόγον τῆς  ληθείας.

 

 

 

 

 

이규본목사s.png

 

학감  이 규 본  목사

 

 

본 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는 1987년도에 학장 장영춘 목사님이 중심이 되어 설립되었고 현재 431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미국에 있는 가장 모범적인 한인 신학교 입니다.
우리 신학교에는 목회학 석사, 교육학 석사, 선교학 석사, 여교역학과, 대학부 과정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우리 신학교를 졸업한 졸업생 중에는 목회자로, 선교사로 미국 각 지역과 러시아, 중국, 일본, 터키, 멕시코, 도미니카 등에서 복음사역에 헌신하고 있으며,
오늘 이 어두운 시대에 복음을 전하는 위대한 사역자가 될 것을 굳게 믿습니다.
재학생들은 목회자와 선교사, 평신도로서 교회를 더 효과적으로 섬기기 위하여, 특수선교의 비젼을 가지고 열심히 학업을 연마하며 기도하면서 내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